개인정보처리방침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춘천도시공사 통합예약시스템에서는 기본적인 회원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정보와 정보주체 각각의 기호와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선택정보로 구분하여 다음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원구분 | 필수항목 | 선택항목 | ||
---|---|---|---|---|
실명인증정보 | 가입정보 | |||
회원가입 | 일반회원 | 이름, 아이핀 또는 핸드폰 |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핸드폰, 생년월일 |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
어린이회원 | 이름, 아이핀 또는 핸드폰, 법정대리인 이름 및 아이핀 또는 핸드폰 |
나. 컴퓨터에 의해 자동으로 수집되는 정보
홈페이지를 이용할 경우 다음의 정보는 로그인 기록을 통하여 자동적으로 수집·저장됩니다.
-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가입경로, 실명인증 중복코드
2.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춘천도시공사 통합예약시스템에서는 정보주체의 회원 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 하게 됩니다.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제공 등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수집 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등의 사유발생시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
이름, 아이핀 또는 핸드폰 / 외국인 등록번호, 법정대리인 (이름, 아이핀 또는 핸드폰) |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절차에 이용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
아이핀은 별도로 저장하지 않으며, 실명인증 용도로만 활용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전화번호, 핸드폰, 집주소, 성별 | -통합예약시스템 서비스 이용 -체육시설 대관신청 -체육시설 수강신청 -설문조사 및 강의평가 -아이디, 비밀번호 분실시 본인확인 -대관 및 수강 환불접수 |
-2년(2년을 주기로 정보주체의 재동의) -2년이내이더라도 회원탈퇴시 개인정보 즉시 파기 조치 |
주민등록번호 | -행정정보공동이용 연계 감면자격 확인 | 주민등록번호는 별도로 저장하지 않으며, 감면혜택을 위해 행정정보공동이용 자격확인 용도로만 활용 |
3. 동의거부 권리 알림
누구나 춘천도시공사 통합예약시스템 회원가입에 동의 거부 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거부시, 회원으로써의 기본활동을 위한 정보부족으로 회원가입은 하실 수 없으며, 이에 따라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 로그인, 회원용 서비스(수강신청 및 시설물 대관신청 등) 이용은 제한이 됩니다.
4.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위탁받은 자(수탁자) | 위탁기간 |
---|---|---|
통합회원 유지보수 | ㈜혁산정보시스템 | 2024.12. ~ 2025.12. |